시설인 이야기

큰기업은 아니라굽쇼??

페이지 정보

작성자 f*********    댓글 0건 조회 817회 등록일 04-09-25

본문

10% 면 많은거 아닌가요..

어차피 클 사람들이 10%도 안될꺼 같은데..

설비..
파견 근로제로.. 제일 죽쓰는게 설비가..
설비를 해 봤자. 10%의 시다바리를 평생 하느니
열 받아서 때려 치고 나온 사람 중에 한 사람입니다..

용역도.. 낙하산 들어 봤수..

XX도 마찬 가지 이겠지만.
그 10%가 올라가서 당신들 머리 위에 있을 거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
스파클생수 2L
치아바타 3개입 3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