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참 저도 이제 안정된 직장을 다니고 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i******    댓글 0건 조회 907회 등록일 04-09-24

본문

그렇게 수없이 방황을 하며 수많은 공기업 공사 공단셤을 친후 짜증이 만빵으로 치밀때쯤 알력다툼으로 인해 빽 3명이 경쟁하던 회사에 운좋게 빽없이 들어와서 지금은 열씸히 하고 있습니다. 물론 빽이 없다보니 서럽고 디럽지만 그래도 월급은 많이 주니 열띰히 할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