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속상하셨 겠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l******    댓글 0건 조회 869회 등록일 04-12-02

본문

기운내세요. 더좋은 자리가 나오겠죠. 용역놈들의 난립으로 점점 시설직의
가치가 떨어지는거 같습니다.눈뜨고 나면 첨보는 곳도 많이 생겨나고,
우후죽순 개판입니다.좀더 자기개발 열심히하고 좋은 기회가 생기면 꽉
잡아야 겠죠.화이팅 하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치아바타 3개입 3팩
스파클생수 2L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