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미화원은 200넘게 받는게 당연한 사회가 되어야 겠지여...
페이지 정보
본문
정부표준노임표를 보면 지금이나 90년대 초나 거의 같습니다..
소위 노가다라고 하는 직업 하루 일당 20만원은 되야 합니다..청소부250-300정도 받아야 합니다..그래야 사회에서 인정받겠져?
소위 노가다라고 하는 직업 하루 일당 20만원은 되야 합니다..청소부250-300정도 받아야 합니다..그래야 사회에서 인정받겠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 이전글
- ◆ 공지 ◆ 2006년 시작된 시설잡, 2026 리뉴얼 안내
- 26.02.02
-
- 다음글
- 답변 입니다..
- 24.08.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