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환경미화원은 200넘게 받는게 당연한 사회가 되어야 겠지여...

페이지 정보

작성자 g******    댓글 0건 조회 933회 등록일 04-12-21

본문

정부표준노임표를 보면 지금이나 90년대 초나 거의 같습니다..
소위 노가다라고 하는 직업 하루 일당 20만원은 되야 합니다..청소부250-300정도 받아야 합니다..그래야 사회에서 인정받겠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
끝.장.할.인 봄나들이 아동복 티셔츠/팬츠/상하복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