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증, 도 잇어야 딴데가서도 인정받어여...

페이지 정보

작성자 y********    댓글 0건 조회 823회 등록일 04-12-16

본문

증.도 있어야 딴데가서도 인정받을수 있楮 그아저씨..딴데가면

인정받기 힘들어여...증, 이 없으면 다른 사람이 안알아줘여 지금까지 자격증도 안따구 뭐했

냐구하져? 실력있는데다 증,까지 있으면 노력마니 했구만 하면서 인정을 다들 해주져

그이상의 급여두 받을수 있어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
끝.장.할.인 봄나들이 아동복 티셔츠/팬츠/상하복
스파클생수 2L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