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맞습니다..실력만이..

페이지 정보

작성자 c******    댓글 0건 조회 953회 등록일 04-12-16

본문

저" 역시 자영업(설비)을 하다가 약3년전에 삼성본사에(건설.상사)서 처음으로 시설창단멤버

로 근무하게 되었읍니다..경력이 약23년정도 되거든여....학벌은 없지만 어려서 부터 배운게

건축관련 일들이었거든여...암튼...저같은 경우는 그쪽두 용역에 분사에...급여는 얼마되지

않았지만...거기다니면서 시설잡과 벼룩신문을 자주접하게 되었으며...오늘날에 이르러

강남으로 직장을 옮기게 되었읍니다...(년2700)괜찮은 보수죠 실력두 인정받구....암튼

여러시설..선.후배님들두 좋은 직장을 찾는 그날까지 화이팅~~~~~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
치아바타 3개입 3팩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