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우리 모두 힘을 모읍시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a******    댓글 0건 조회 497회 등록일 05-01-16

본문

우리 모두 힘을 모와서 청와대에 이멜을을 보냅시다.

외국 해일때문에 외국사람 불쌍하다고 말들하는데 못먹고 죽고 못입고 아프고 기타등등에 이유이겠지만 ....전 용역으로 일하고 있는 사람들이 더 불쌍하다고 생각합니다.

좃 빠지게 일하고 돈 조금 받고 일없으면 눈치보고 항상 굽신거여야 하고 조선시대 노비도 아니고 거참 ....

용역법만 없으면 그래도 조금 날것 같은데 용역이라는 이유로 사람대접도 못받으면 되겠습니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치아바타 3개입 3팩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