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받아들여지지 않는 현실이 답답하네여...

페이지 정보

작성자 B*****    댓글 0건 조회 557회 등록일 05-01-29

본문

너무나 공감하는 내용 입니다. 하다못해 공무원이 대가리가 되든 어쨌던간에 이론과 기술력에 합당한 대우라도 해 준다면 정말이지 이놈의 직업에 손톱만큼에 애착이라도 가질텥데. 모 방송에서 나온 환경 미화원님들도 제대로 받는 대우를 .... 할말이 없네여....ㅎㅎㅎ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밤부 기저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