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지송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d*******    댓글 0건 조회 586회 등록일 05-01-28

본문

그래도.. 주택관리사가 낳지 않을까요..

계약직이 좋다고 하던데.. 용역 생활과는 별 바른 다른 생활 같지는 않고..

정직 하나 짜르면.. 용역 셋 쓴다는 말도.. 세삼 스럽지 않고..

파견 근로제를 권장하는 사회는 ..

공장이 조금 쌔 다고 하던데.. 얼마 남지 못한 이야기 일껄요..

10년 해서 150 받는 사람도 있는데..

조금 왜각에는 주택관리사 꽤 받는줄 알고 있습니다..

부디 좋은 주택관리사가 되어.. 시설인들을 좋은 일로 이끌어 주시길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끝.장.할.인 봄나들이 아동복 티셔츠/팬츠/상하복
스파클생수 2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