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젠장 세상 살기 싫군!

페이지 정보

작성자 j*******    댓글 0건 조회 729회 등록일 05-02-15

본문

한달에 400만원이상을 저축하다니 염장을 지르는군!
시설바닥에서 월급 받으며 매월 50만원도 채 안되게 저축하는 인간들은 죽으라는건가?
정말 빈부의 격차가 가면 갈수록 심해지는구나!

정말 살기 힘들다.
빛이 안보이는 긴터널을 지나가는 느낌이 드는건 왜일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스파클생수 2L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치아바타 3개입 3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