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1인시위라 ?

페이지 정보

작성자 j*******    댓글 0건 조회 443회 등록일 05-05-04

본문

명분이야 좋지만 기대한만큼 결과가 보이지 않을걸요!
"24시간 철폐" 라 시설관리 종사자들을 근로기준법에서는 "단속적감시근로자" 라 명하죠!
여기서 단속적감시근로자는 "24시간철폐"랑 전혀 무관하죠!
메아리없는 소음으로 밖에 안될걸요!
"용역철폐"라 과연 현실적으로 그게 가능할까?
이미 물은 엎질러져 어디서 물이 세는지도 모르는 상황에서 힘들것 같은데.........
내가 생각하기엔.............

어쨌든 님의 권투를 빌어요!
청와대앞에서 하시나요? 이왕 할것면 노동부청사에서 하는건 어떨까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