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나 보다 심한 사람없잖오!

페이지 정보

작성자 g******    댓글 0건 조회 1,115회 등록일 05-04-29

본문

정말 저 보다 심한사람 있나여??

저가 보기엔 모두 배부른소리 처럼 들리네여

저도 2개월동안 8곳 정도 면접을 봤습니다.. 채용공고낸 회사에 이력서+팩스 보내니 ~

모두 연락 오더군요 ! 이력서보고 맘에 들었다겅 ㅡ.ㅡ 근데 8곳중 한곳 빼곤 면접 1분정도 보구 다음날 연락준다고 하더군요 ! 연락온적없음 ㅋㅋ

그나마 한곳은 면접볼때 커피까지 주시면서 인간적으로 대접을 해주시더군여 ! 정말 연봉+직장일을 떠나서 면접관분 매너보고 일하구 싶었습니다..그런데 연락이 ㅠㅠ

암튼 그렇게 고생 끝에 취업했습니다 ..27층짜리 건물

9-11시까지 순찰을 하는데 ~ 직원들 사무실 텍스+블라인더까지 꼼꼼하게 순찰합니다...

정말 순찰한번 하면 다리힘이 ㅠㅠ

그렇게 오전근무 마치구 1시부터 5시까지 (매일 노가다 합니다 ) 저가 설비가게서 잠시 일했는데 ~ 설비가게 보다 힘들더군여 ! 쓰레기통 들어가서 쓰레기냄새 맡으며 배관연결하거 ㅋㅋㅋ 그런데 연봉은 1300 받습니다 ...

젤 짜증나는 것은 갑측 관리자랑 같은 사무실에서 근무를 한다는 ~ 저랑 같이 근무하시는 분들 연령이 모두 저희 아버지벌 ㅋㅋ 애기할 사람두 없고 일은 완전 설비가게보다 힘들겅

그래더 ~ 힘든만큼 다른곳 으로 이직시 도움을 큰듯해서 1년정도 근무를 할려고여

사실은 평생 보일러직 하구 싶음 맘이 없는데 ~ 자격증이 없어서 이직을 ㅠ.ㅠ

작년 이쯤 시설관리 경력 아무것두 없이 입사해서 1600정도 받았는데

지금은 그나마 경력 8개월정도 있는데 1300받네여 ~ 일두 힘들구 돈두 조금받구

정말 미치겠습니다...

보일러계통 말구 다른자격증 공부를 하구있는데 ~ 혹시 근무시간에 공부할 여유있는 직장아시는분 !

백화점+은행건물+대형할인점+대형병원<<<정말 빡세다 하겅 ㅡ.ㅡ 지금 직장보단 빡세지 않을듯

오피스텔 +아파트쪽으로 가면 시간적 여유가 있을까여??

정말 보일러거 뭐거 하기 싫습니다...나중에 혹시 몰라서 아니 현제 할꺼없어서 하구 있는데 ~ 자격증 없음 취업하기 힘들겠쭁!

일이 힘들어더 대화할 상대가 있음 좋겠는데 모두 저희 아버지벌이니 ㅠ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스파클생수 2L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