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서울종합예술학교 유감

페이지 정보

작성자 c******    댓글 0건 조회 1,043회 등록일 05-04-27

본문

서울종합예술학교는 여러사람에게 실망을 줬나봅니다. 나를 비롯해서.
내가 알기로는 이름은 학교인데 노동부 인가더군요. 결국은 학원이라는 이야기인데 앞으로 전문학교, 대학교로 발전할 생각으로 학교라고 이름지은 듯합니다.
시설은 외제 온수를 써서 호환 부품이 별로 없고 나도 찜질방 시설에서 한번 본 보기드문 설비를 사용합디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26 팸퍼스 통잠팬티 팬티형 기저귀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
Accent stripe short-sleeve shirt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