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씨랄라 워터파크 대해서

페이지 정보

작성자 황**    댓글 0건 조회 929회 등록일 19-10-24

본문

지금까지 일한업장중 최악입니다

절대로 비추 입니다

일단 업무강도는 약한편 이라고 하는대 생각해보세요

매일같이 야간 나와서 일하는게 쉽다고 생각드나요 야비야비 도 아니고 그냥 한달에 6회 휴무 제외 하고는

그냥 야간 근무 입니다 그리고 제가 비추 하는 이유는 몇가지 있습니다

1. 사무실 환경 완젼 개판 입니다 너무 지저분합니다

2. 거기 과장 인성이 좀 문제가 있습니다 술을 좋아해서 먹는거는 좋은대 야간 근무자가 뻔히 있는대도 그냥 사무실 휴게

실에서 근무자랑 술 먹고 거기다가 잠도 자고 상당히 피곤 합니다

3. 흡연자는 괜찬을지 모르지만 비흡연자는 상당히 지옥입니다

사무실도 지저분한대 그냥 거기 과장이나 대리 사무실에서 막 담배 피웁니다 비흡연자 배려 전혀 없다고 생각드네요

전자담배라서 냄세 안난다 그말 하면서 막피는대 상당히 웃기고 한심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여튼 이러한 이유로 씨랄라 워터파크는 절대루 비추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2026 팸퍼스 통잠팬티 팬티형 기저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