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찬성입니다 그리구 이해는하지만 분명 희생이 따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k******    댓글 0건 조회 440회 등록일 05-05-18

본문

충분히 공감합니다 물론 현업에 종사하구 있기에 이해 못하는 것두 아니구요 하지만 현실은 정말 뭡같습니다 대부부분이 시설인이 같은 생각일껍니다. 하지만 또한 시설인의 단점이 단합이 잘안된다고 할까 그래서 참 힘들겠죠... 대한민국의 시설인들이 모두 내 생각이었슴으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