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시설인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k******    댓글 0건 조회 760회 등록일 05-05-18

본문

글 잘익었습니다 노력파이시군요 저두 비슷하지만 전 지금 전기기가 자격증공부 하고 있습니다 그나마 그정도면 성공한 케이스인것같군요.. 열심히 하세요 저두 마누라와 자식이 있어서 열심히 하려고 합니다 물론 제 뜻대로 잘은 안돼지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끝.장.할.인 봄나들이 아동복 티셔츠/팬츠/상하복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