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6급은 공단기능직이 없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y*****    댓글 0건 조회 601회 등록일 05-05-28

본문

공단에 6급은 행정직이 아니면 기능직은 거의 없으며 설사 있더라도
구 산하공단은 경력이 얼마나 많고 빽이 얼마나 있어야 하는지 모르는군요
괜한 불쌍한 시설관리 사람들 고생시키지 마세요
거의 환상으로 사람대우 못받습니다
용역보다 나은것이 거의 없습니다 그것만 아세요
사람들 혼란오게 하지마세요 이 나쁜아저씨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
스파클생수 2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