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nanaya 님 글 잘보았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h*******    댓글 0건 조회 522회 등록일 05-07-09

본문

nanaya 님 글 잘 읽었습니다 전적으로 동감하고요 많은 부분에 기술인들이 제자리
찾아가는 날이 빨리 다가왔음하는 개인적인 희망입니다
그리고 nanaya 님 글 펌하겠습니다 여러회원님들께서 읽고 알았음하는 마음에서입니다
기계 전기 소방 환경기술인 ... (까페지기) 그림자입니다
http://cafe.daum.net/hyungu200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Accent stripe short-sleeve shirt
2026 팸퍼스 통잠팬티 팬티형 기저귀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
스파클생수 2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