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시설(공무) 외국계 계열 계신분..답변좀부탁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a*********    댓글 0건 조회 1,620회 등록일 05-07-26

본문

용역이 아닌 직영중에서 외국계 계열 공무쪽에 관해 물어보려 합니다
공채보는데 영어나 일어를 준비하는데 우리나라에서는 어느쪽을 더 선호하는지,,,
영어보다 일본어가 더 능숙할경우 경력사원으로 들어갈만한 회사가 어느정도 있는지,,,
아니면 아직까지도 일본어 계열회사보단 영어(회화)(토익)이 더 능숙해야 하는지,,

조언좀 부탁 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Accent stripe short-sleeve shirt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