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하루종일 기분이 찝찝

페이지 정보

작성자 c*******    댓글 0건 조회 1,364회 등록일 05-09-06

본문

우신개발에 대해 아시나요?
어떤곳인지는 잘모르지만
오늘 인사부서 여사원과 통화를 했는데
기본예의가 없더군요
신경질 팍팍내고...
전화통화를 할때에는
최소한의 예의는 지켜주어야 한다고 봅니다.
우신개발이 어떤곳인지는 모르지만
인사직원의 태도로 보아 짐작이가내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밤부 기저귀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