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신입인분들의.. 희망연봉..

페이지 정보

작성자 d****    댓글 0건 조회 1,121회 등록일 05-10-03

본문


오늘 회사의 한 직원이 퇴사 예정이라.. 사람을 뽑으려 카는데요.. --

경력 제로인분들의 희망연봉이.. 대략 1800~ 2000 -_-;;;

경력 3년인분들의 희망연봉은.. 대략 1600 ~ 1900


이게 어케 돌아가는 현실인가요;; 좀 젊은사람을 뽑으려하면.. 경력직사원보다

더 많은 연봉을 달라하니.. 참 난감하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Accent stripe short-sleeve shirt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