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공무직 직무급제가 많습니다. 시설잡 관리자님 지우지마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국**    댓글 0건 조회 1,116회 등록일 19-11-12

본문

보수는 호봉제가 아니고 직무급제 투성이 이고 직급이 올라가는 것도 심사해서 올라가고 올라가도 3만5천원 정도 올라가도 최대30만원 정도 올라가고 최저임금 올라갈 때 올라 갑니다. 실수령액은 주간 기준 세후 180 ~190정도 이고 가족수당도 자녀까지만되고 부모는 안됨.야근수당도 많아야 30만원? 정도? 일 겁니다. 거기다가 사무능력 된다고 하면 행정업무 겸해서 시키는 공공기관이 생겨나는 추세이죠. 돈도 적게 주면서 일은 많이 시키고 도둑놈 심보들이 점점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공공기관이라고 하는 곳 중에 군청.시청.한전.엘에이치 기타 등등은포함이 안되고 법원.검찰청등 기술직이 소수면서 일이 많은 곳이 심하고 기타 국가기관 관공서나 그런곳이 해당 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스파클생수 2L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