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시설관리직vs가전판매직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    댓글 0건 조회 1,021회 등록일 19-11-07

본문

둘다 아웃소싱소속이고
시설관리직 vs
가전판매직 어떤게 나을까요
시설관리 세전220이고 판매직 세전 250정도 받는거구요
시설관리는 빌딩 관리입니다. 주주당비이고 주말과 공휴일은 당직아니면 쉽니다
가전판매직은 기본급200에 인센 받아서 200~300사이로 왔다갔다합니다.

20대입니다 뭐가 나을까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치아바타 3개입 3팩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