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동감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n*****    댓글 0건 조회 791회 등록일 06-01-07

본문

처음 시작을 높게하면 그 이상으로 눈높이가 맞추어 질것입니다.
물론 백수 이신분 급한맘에 그러는거 충분히 이해합니다.
용역회사 특성상 이런분들 정말 좋아하지요...어차피 사람이 자주왔다갔다해야 이윤을
기대할수 있으리라 생각되는데요..
전 개인적으로 용역자체에 문제보다는 1년단위(그이하)계약이라는게 더 큰 문제일듯합니다.
용역계약직...참으로 슬퍼지려 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치아바타 3개입 3팩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