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용역업체 때문에...

페이지 정보

작성자 m****    댓글 0건 조회 962회 등록일 06-01-06

본문

사실 저도 어쩌다 한번씩 들어와서 보는데
너무 연봉이 낮은것 같아요 경력3~4년
1600,1700,1800백 이게 뭡니까 하는소리가 절로 나네요
어느회사 들어가도 초보1600백은 넘는걸로 알고있는데..
그렇게라도 들어가야 하는 심정은 오죽 하겠습니까
그러나 조금더 당당히 올리자구요
당당하게 올리다 보면은 좋은결과 있을 겁니다.

끝으로 시설관리 쪽에서 계속 일 하실려면 용역업체는 피해서 들어 가십시요
1년후 2년후 3년후 년봉에서 많은 차이가 발생하지요..ㅠ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
2026 팸퍼스 통잠팬티 팬티형 기저귀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