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제발..우리 이러지 맙시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a******    댓글 0건 조회 1,252회 등록일 06-01-05

본문

"""아참""" 우리 시설인들...좀 연봉 쓸때..너무 낮추어서 쓰지마세요.
경력5~7.8년 된 사람도 희망연봉 1800..이게 뭡니까?? 왜 시설직 연봉을 스스로 낮추시나요..자신있게..올리자구요.. 다 같이..너무 기죽어 살지 맙시다.제살 깎아먹는거니까요...
시설직이 빛을 보는 그날까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
치아바타 3개입 3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