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전기기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s******    댓글 0건 조회 1,216회 등록일 06-01-02

본문

전기기사 자격증 외엔 별로쓸모없을듯함 ..
다른것(소방,가스등) 열심히따도 시설아니어도 그정도 월급받고 다니고
경력이라고 해도 인정해주는것도 별로없고 월급도 차이없고...
공사쪽에서 교육시켜 내보내고 있고 하니 ...
시간하고 열정이 아까울정도라고 생각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