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물론....

페이지 정보

작성자 j********    댓글 0건 조회 767회 등록일 05-12-12

본문

전 이렇게 생각합니다.
양성교육도 자격증도 실무에선...크게 비중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전 양성교육은 없지만 자격증을 여러가지 쪽으로 가지고 있습니다.
양성교육도 자격증도 하나의 수단이라고 생각합니다. 보여주기 위한....

그렇다고 자격증과 양성교육 있는 사람들이 쓸데없는건 아닙니다..이론이라도 그쪽에 그만큼 아는건 사실이니깐요...대부분 실무사람들은 이론에서 배울수 없는것들을 모르는 분도 많아요.....저는 직접 겪어봤거든요...... 저의 나름대로 글을 적었습니다..

전 시설쪽사람들이 개인주의 성격이 강하다고 생각합니다.
어쩌면 저또한 그럴지도 모르겠지만요. 모두들 힘내서 좋은 직장 구합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
2026 팸퍼스 통잠팬티 팬티형 기저귀
끝.장.할.인 봄나들이 아동복 티셔츠/팬츠/상하복
치아바타 3개입 3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