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제발좀 ~

페이지 정보

작성자 m******    댓글 0건 조회 909회 등록일 06-01-19

본문

제발좀 1600 1700으로 구직올리지좀마세여~~
저정도금액원하면그냥 차라리 버스운전이나 중국집 배달원이 돈더많이줍니다~~
점점 본인들이 죽이고 들어가니깐 시설관리가 10년째 1600 1700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