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용역

페이지 정보

작성자 k******    댓글 0건 조회 659회 등록일 06-01-18

본문

이번에 건물이1년이 되어서 제계약 하는데 ,지금까지 10년을 관리한업체입니다
그런데 돈을깍아서 들어오는 업체가있어 그업체를 선택한다 합니다 지금도 많이주지않는데
그걸더깍아서 들어오면 자기살 파먹기식 아닌가요, 어느회사는 성과급 나왔다는말을 듣는데
기업체는 횟수마다 얼마씩이라도 올려주는데, 이 용역은 올려받긴커녕 더깍이는 현실이니
전기기사 어렵게 취득해봐야 용역가는것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