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인간승리 하셨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b*******    댓글 0건 조회 964회 등록일 06-02-03

본문

글 잘 읽었습니다.
정말 인간승리하셨네요.
전. 20대 중반에 군대갔다 오자마자 '주간구인'책자 통해서 처음 들어간 기계실 생활 벌써 10년째인데요.
기능사 몇개 따고, 아직도 용역에서 인생한탄만 하고 하루하루 보냅니다.
저한테도 희망이 있을까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
치아바타 3개입 3팩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