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님을 보면 꼭 초등학교만 나온 사람같아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k*******    댓글 0건 조회 951회 등록일 06-03-02

본문

님을 보면 열등감이 많거나 아니면 남이 잘되는것 못보는 사람이거나 아니면 소양이 없는 사람이거나 ...종합해보면 님같은 사람들은 거의 보잘것 없죠. 하하하

뒤에서 노가리까고 남 흉보고 자리깔아주면 오줌 질질 싸는 전형적 바보 하하하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