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시설관리직으로 일하게됏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s*********    댓글 0건 조회 1,499회 등록일 06-02-28

본문

갓제대하고 대학을갈까 취업을할까 생각을하다가 어떻게하다보니 시설관리쪽에입사를 하게되었습니다.. 제가하게되는건 대한항공본사 빌딩 기계실입니다..
기술을 배우면서 일한다고하던데 구체적으로 어떤일을 하는지알고싶습니다..
어차피 보수는 적은거알고있었으니 신경안쓰고 제일이나 열심히해볼려고생각중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
Accent stripe short-sleeve shirt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