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시설도 예전같진 않군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p*******    댓글 0건 조회 1,483회 등록일 06-02-22

본문

불과2년전만해도 관리소장이 밥사주면서까지 우리회사 취업해달라고 애원을 했는데
요즘은 어째 배가불른건지 이메일 보내라 팩스보내라 면접이라고 가면 2차면접이 있으니
전화주마 맘에 안들면 안쓰면 그만이지 시설일도 이제는 쉽게 구할수가 없구나 그렇다고
백화점,병원은 절대안합니다 왜 안그래도 두더지생활 서러운데 인간이하취급받으면서 까지
쥐꼬리만한 월급주면서 죽어라 일시키는데는 절대싫습니다 제가 경험을 2년씩해봐서요
사실 전화하면 오세요가 정답인데 요즘 용역들 살맛났구려 배가불러서 나원참 어이가 없어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끝.장.할.인 봄나들이 아동복 티셔츠/팬츠/상하복
2026 팸퍼스 통잠팬티 팬티형 기저귀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
치아바타 3개입 3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