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다시 돌아가야 되나??

페이지 정보

작성자 t******    댓글 0건 조회 1,141회 등록일 06-04-02

본문

전 전기과 나와서 전문대 정보통신 전공에 지금도 전기 시설관리 하고 있습니다..
학창시절 전기전자 분야가 참 유망하다 하여 그나마 열심히 해서 기사 자격증도
따고 스펙을 좀 해놧는데..참 후회가 되네요..
제 친구들은 건축 토목 하는 친구들도 있는데.. 참 힘들어요..
나라 발전에 근간이 되는 건축 토목 전기가 왜 이렇게 다들 힘든지..
누구 탓하겠습니까?? 예전으로 돌아갈수 있다면,, 이길로 오지 않을겁니다..
후회가 많이 되네요.. ㅠ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
2026 팸퍼스 통잠팬티 팬티형 기저귀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