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삼성용역 가지말자

페이지 정보

작성자 h*****    댓글 0건 조회 2,130회 등록일 06-05-02

본문

광명이엔진는 삼성용역입니다
신세계 백화점 면접봤는데 주임으로 1950 입니다
더이상 돈 안줍니다
지금 시설단가는 삼성이 단가를 너무 내렸습니다
참고로 이마트나 백화점 연봉이 몇년전보다 10~20% 감소했거든요
일단은 삼성용역은 안가는게 후회를 안합니다
일할것 다시키고 대우는 안해줍니다
삼성직원 눈치업청봅니다
정신이나 육체적으로 다른용역보다 힘들다고 경험상 생각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
Accent stripe short-sleeve shirt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끝.장.할.인 봄나들이 아동복 티셔츠/팬츠/상하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