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말씀은 잘 들었지만,,그렇지만..제생각은

페이지 정보

작성자 t******    댓글 0건 조회 1,083회 등록일 06-04-29

본문

다 옳은 말씀입니다.. 참 편하게 일 하신것 같군요..
저는 직영 시설직 비정규로 일하는데 아침 9시에 점검나가서
11시에 들어오고 1시에 나가서 5시에 들어오고..
밤에는 사수눈치에 다른팀 직원들 눈치에 공부가 쉽지 않네요..
얼굴 철판 깔고 일할수도 없고.. 차라리 저도 비정규로 이런대서
일하는 거 보다. 편한 용역 시설로 옮겨서 혼자 야간근무 서고 싶네요..
고민이 많아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26 팸퍼스 통잠팬티 팬티형 기저귀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