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쓰레기 하치장...

페이지 정보

작성자 k****    댓글 0건 조회 1,219회 등록일 06-07-06

본문

시설관리 업체가 아무리 사람장사 라지만 격일제에
연봉이 1400미만이라니........
이런정신 빠진 기업.소장놈들은 모조리땅에 **버려야지 세상에나..

자기들같으면 세금떼고100만원 남짓가지고 풀칠이나 하겟나
이런놈들이 꼭면접때 기술이 어떻고..ㅎㅎㅎ 기가막혀

부끄러운줄알고 하루빨리 그것잡고 반성해라 -이 산업폐기물 만도못한**들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
스파클생수 2L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밤부 기저귀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