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시설인들 정모 한번 합시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1*******    댓글 0건 조회 1,109회 등록일 06-06-26

본문

안녕하십니까?

다들 힘들게 사시는 것 알고 있습니다.(교대 근무로 인해서)

제 이름은 여기서 밝히기는 뭐해서 안 밝히겠습니다.(죄송)

우리 한번 모여서 정모 한번 합시다.

술먹는 것 보다는 모여서 닭먹으러 갑시다.(여름이니 몸보신 하자구요)

어떻게 생각하십니다?

리필 달아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
치아바타 3개입 3팩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