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다들 야간에 머하시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전**    댓글 0건 조회 1,581회 등록일 19-11-19

본문

처음으로 시설쪽에 발을 담궜는데 26 입니다.
자격증은 위험물 기능사,산업기사,소방설비기사 가지고
업체 2년 다니다가 소방서 1년 다니다가 현재 지하철에서 소방하고
있습니다...이전 직장들은 야간에 점검을 하던지 그랬는데
여기는 생각보다 대기시간이 길어서 야간에 멀 할지 모르겠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Accent stripe short-sleeve shirt
2026 팸퍼스 통잠팬티 팬티형 기저귀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