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아트홀 근무는 어떤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하**    댓글 0건 조회 1,037회 등록일 23-09-08

본문

거의 사옥만 근무했는데

ㅅ ㅎ 아트홀 자리가 있더군요..

종종 아트홀 건물이 나오던데

이런 곳 근무는 어떤 편인지

(개인적으로 밤늦게 영업이나 주말 영업,공사 많은 곳 안좋아함)

아시는 분 있으면 알려주세요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스파클생수 2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