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정규직인 회사를 버리고 더 좋지만 비정규직 노려보는거 어떨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    댓글 0건 조회 1,567회 등록일 23-08-23

본문

현재 다니는 회사는 3000에 정규직이고 직장상사가 성,욕설,하대하는것 등이 자연스러운 사람입니다 전 이 사람때문에 퇴사하고싶어요 저는 남자라서 성빼고는 다 겪고있습니다 근데 같은 계열로 옮길수있는 회사에 정규직일경우 3100 비정규직은 얼마인지 모르는데 옮기는 회사가 사회적으로도 더 좋은 회사인데 비정규직이라서 바로 옮기기가 조금 고민됩니다 시설쪽에서 정규직 전환이 좀 많이 어려운건가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