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일근직은 많이 없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    댓글 0건 조회 2,434회 등록일 23-06-14

본문

전산기 딴 갓 초보입니다
3교대에서 일하고 있는데 일근직을 구하는 중인데
생각보다 많이 없네요
전기 배우는건 좋은데 왜 주당비로만 일해야 하는지 한숨이 나오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스파클생수 2L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