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대학죨업...기사5개...주택관리사3000만원 그지네용^^

페이지 정보

작성자 7*******    댓글 0건 조회 822회 등록일 06-07-11

본문

그런데 겨우 연봉 3000만원 이라니...넘 적지 않나 싶네용
2006년 상장기업 대졸 초임 평균이 2900만원이라는데 물론 인센티브 빼구겠죠?
노력한 댓가에 비해서 넘 적어보이네용
전기나 소방 정말 중요한 우리의 생활인데 시설인들의 대우는 그지같네염 ㅡ.ㅡ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
Accent stripe short-sleeve shirt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치아바타 3개입 3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