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자격증없이도 그만큼은 받것다 ㅉㅉㅉ

페이지 정보

작성자 s******    댓글 0건 조회 1,053회 등록일 06-09-09

본문

전기산업기사, 보일러, 사용시설 까지 경력이 없나?
왜 100만원 받지...어디 사시기에 우리 촌에서도 그것보단 많이 받는데 말이쥐...
제가 생각하기엔 그정도면 못받아도 연봉 2000만원 정도면 적정가가 아닌가요?
그냥 시설관리 하지 말고 오토바이 배달해도 150이다...니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스파클생수 2L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