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 답글이 대엇는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i*******    댓글 0건 조회 1,009회 등록일 06-11-01

본문

안녕하세여
백화점 전기 기사 인 사람입니다
결정은 내리셧나여?
위에 분 말씀대로
용역은 힘들어여
박봉에 기사들 힘들지만
자기가 나태해 지지 않으면
술이랑 친구 안하면은
고정급여에
시간이 많이 남아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