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저임금 우리가 만든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t******    댓글 0건 조회 771회 등록일 06-12-03

본문

시설일 10년차가 연봉 1600써낸 사람은 도대체 무슨珝♣막 써낸걸까요?
정말 10년 지하생활 하면서 1600받고 싶어서 써냈을까요?
정말 답답하고 앞이 막막합니다.
제가 용역업체 사장이라도 길가는 사람 잡아다가 밴치질 시켜도
다 하는 시설일 이라지만 비싼 사람 쓰겠습니ㄱ?
시설용역업체 욕하지 맙시다..
우리 스스로를 낮추는 우리 스스로를 자책합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스파클생수 2L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밤부 기저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