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시설관리인으로써...

페이지 정보

작성자 w*****    댓글 0건 조회 1,476회 등록일 06-11-30

본문

""저도 시설관리를 하는 입장에서 모든 시설관리인들께서 스스로 등급을 낮게 보지마시고 자격증을 갖춰다면 구직자로서 연봉도 제대로 받아야 마땅하지 않습니까..자격증 두개이상 가지신 분들이 연봉을 1,600~1,700정도 올리시니 모든 시설인이 피해를 보는 겁니다""
모두 각성합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26 팸퍼스 통잠팬티 팬티형 기저귀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밤부 기저귀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