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그냥 그러려니 하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c******    댓글 0건 조회 812회 등록일 06-12-13

본문

그래도 월급쟁이는 월급 100이상은 나오죠.
저 예전에 알바 시급 2500원 짜리 할때
야간 알바 안와서 밤샜는데 저녁값,야식값,아침값 중에 하나도 안주더라구요.
시급받아서 밥만 쳐먹은꼴 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사업하는 사람들이 대부분 쪼잔하자나요.
그런거 아껴야지 돈번다고 ㅋㅋ
그러면서 차는 왜 끌고 다니냐 기름값 아깝게 ㅋㅋ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Accent stripe short-sleeve shirt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