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그일이 싫으면 떠나는게.

페이지 정보

작성자 b*******    댓글 0건 조회 1,078회 등록일 06-12-30

본문

보편적으로 시설관리라는 일이 그런거 같얘요.. 어떤일은 청소하는 것보다 더러울때도 많구.. 어떤일은 경비아저씨랑 월급 비슷한데도 있고, 혼자 살면 그럭저럭 풀질은 하는데..
좋은 경험삼았다 생각하고. 공무원해보는 것도 좋겠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